광고

Softonic 리뷰

WordPress용 강력한 Google 애널리틱스 플러그인

MonsterInsights Google Analytics 플러그인은 WordPress 웹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러그인 중 하나입니다. 플러그인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종류의 Google Analytics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 Google Analytics에 이미 익숙하다면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기 쉽습니다. 그러나 기능의 범위를 고려할 때 초보자에게는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.

WordPress용 Google 웹로그 분석에는 실행 가능한 보고서를 표시하는 포괄적인 분석 대시보드가 제공됩니다. > WP 대시보드 바로 내부. 플러그인은 사용자 정의 보고서를 생성하여 중복되거나 불필요한 데이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. Yoast, WP Rocket 및 기타 플러그인은 WooCommerce와 잘 통합하여 전자상거래 활동을 적절하게 추적합니다.

사용하기 쉬운 대시보드, 맞춤 보고서 등

WP 플러그인용 Google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면 WordPress 웹사이트에 직접 Google 애널리틱스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 이 Google Analytics 다운로드를 사용하면 몇 번의 클릭으로 모든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방문자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내장형 중앙 대시보드도 있습니다. 이 모든 것이 WP 웹사이트의 인터페이스 내에서 이루어지며 다른 플랫폼에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

기능은 무엇입니까?

WordPress용 Google Analytics는 전자상거래 추적을 지원합니다. , 온라인 상점에서의 사용자 행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.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제품 보기, 사용자 기본 설정, 체크아웃 페이지 통찰력 등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 또한 플러그인은 WooCommerce와 잘 통합되어 클릭 한 번.

이 Google Analytics 다운로드는 AMP 통합도 제공하여 AMP 지원 페이지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를 항상 확보할 수 있도록 합니다. FB Instant Article과 한 번의 클릭으로 통합됩니다. 인기 있는 WP용 Google 애널리틱스 플러그인에는 게시자가 Google 애드센스 광고의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추적용 애드온이 함께 제공됩니다.

모든 것을 추적할 수 있는 수많은 기능

MonsterInsights Google Analytics 플러그인은 WordPress 웹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을 추적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CTA 버튼, 파일 다운로드, 해시마크, 아웃바운드 링크 등 무엇을 추적하든 이 플러그인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. 또한 여러 부가 기능 및 통합으로 확장 가능합니다.

장점

  • 다양한 추적 기능 활성화
  • WooCommerce와 통합
  • 맞춤형 보고서 생성

단점

  • 초보자에게는 압도적일 수 있음

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.



MonsterInsights – Google Analytics Dashboard for WordPress (Website Stats Made Easy)에 대한 사용자 리뷰

당신은 MonsterInsights – Google Analytics Dashboard for WordPress (Website Stats Made Easy)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


광고